물론 32명분에게 죄송하지만 당장 많은 유저가 이탈하는것보다는 롤백이 좋아 보이고 32명 분 에게 다이아 충전한것은 환불처리하고
지금이 기회인거같은데요
32건이면 일이 더 커지기전에 롤백처리하시고 처음으로 돌아갈수있다고 생각합니다
32분에겐 죄송하지만 그분들은 따로 다이아 충전해서 사신분들은 환불처리 해주시고
그 작은돈이 아까워서 미래의 많은 과금러들을 다 버린다는건 저도 직장인으로써 수지타산이 안맞아요
앞으로 공급이 늘어나면 낮아질꺼라 하시는데 아니요
엔젤은 암컷이고 세쌍도 확률이라 더더욱이요
지금이 마지막 기회라 생각합니다
진지하게 건의드려봅니다
댓글 7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