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용 거래는 문제없고 시간지나면 싸질거고
카코고 뭐고 어차피 돈쓰는거 좋아하시니
저기 널려있는 무과금분들이 들고온 용
가져다 쓰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무과금분들이 챙기는
다이아는 다 하브 덕입니다 ><
이거죠?
과금유저가 회사소유 생체ai였나봐요
내돈으로 과금해서 얻은 다이아가 아니라
애초부터 회사돈통이었던거임
안그러면 뭐
출석보상도 아니고
컬렉보상도 아니고
이벤보상도 아니고
유료 무료 재화 구분도 안하고서
과금유저가 무과금 배채워주는 게임이 있겠어요?
다른분들에 비하면 굉장히 적은돈만 쓴
소과금 유저지만 이번 노트 정말 대단하네요
나도 이제 에브리아용 사주실 atm 찾으러감
다이아 충전왜함? 에브하나 주우면 이달용이 4마린데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