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음 완벽하게 이해했어!

그러니까

 

용 거래는 문제없고 시간지나면 싸질거고

 

카코고 뭐고 어차피 돈쓰는거 좋아하시니

 

저기 널려있는 무과금분들이 들고온 용

가져다 쓰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무과금분들이 챙기는

다이아는 다 하브 덕입니다 ><

 

이거죠?

 

과금유저가 회사소유 생체ai였나봐요

내돈으로 과금해서 얻은 다이아가 아니라

애초부터 회사돈통이었던거임

 

안그러면 뭐 

 

출석보상도 아니고

컬렉보상도 아니고

이벤보상도 아니고

유료 무료 재화 구분도 안하고서

 

과금유저가 무과금 배채워주는 게임이 있겠어요?

 

다른분들에 비하면 굉장히 적은돈만 쓴

소과금 유저지만 이번 노트 정말 대단하네요

 

나도 이제 에브리아용 사주실 atm 찾으러감

다이아 충전왜함? 에브하나 주우면 이달용이 4마린데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