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진 않겠습니다 .
다만 사과는 하고 섭종 하여 주십시오
저는 농담이 아니라 진짜로 드빌컬이라는 게임을 알게 되었고
이개임에서 새벽 까지 훈련 돌보기를 해가며
직장인 인데도 불구 하고 훈련에 매진 하였습니다
새벽 2시 까지 하다가 출근 하고 매일 반복 이였습니다
저는 이겜 좋아해서 현질을 하였고 좋아 하는 알도 얻으며 혼자 시간을 보냈습니다
근데 몇일 지나지 않아 연속으로 사건이 터졌습니다
베타 인데도 불구 하고
저는 어찌 해야 할까요 ..
지금 심정이 막막 합니다 ..
공지도 제목만 달랑 내용은 사건과 아무 관련이 없고,..
머하 자는 겁니까..
저는 글도 기다려 보고 별짓을 다 했는데
왜 우리 한테 이런 시련을 주십니까
하이브로 나는 당신이 밉습니다
원래 대로 돌려 주십시오 간절히 부탁 합니다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