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엔젤은 가치가 그리 쉽게 떨어질거 같진 않단 말이지
특히 암컷 자체가 수요가 높기도 하고 도감에는 없지만 코스믹 앨범에 세쌍도 있는거 보면 안나온다는 보장이 없어서 노리는 사람 많을거 같은데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