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알 거래소 없었음 이런일도 안생기잖아 ?
왜 거래소 를 만들어서 판매 하냐 이거를 만들거면 제대로 생각 하시고 하시던가 무턱대고 가니까 이런 현상이 발생 하시잖아
현시점 나의 생각 이게임 베타 라서 정출 기미도 안보인다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