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아니 하이브로야 딱 두마디 만 할게

처음부터 알 거래소 없었음 이런일도 안생기잖아 ? 

왜 거래소 를 만들어서 판매 하냐 이거를 만들거면 제대로 생각 하시고 하시던가 무턱대고 가니까 이런 현상이 발생 하시잖아 

 

현시점 나의 생각 이게임 베타 라서 정출 기미도 안보인다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