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가격 문제가 아니라고 걍 다이아 거래 자체가 문제라고 상한선 어쩌고 자연히 내려간다 어쩌고 집어치우라고 무과금 다이아 수급을 위해 과금러가 돈 써서 알 상자 사라 이게 문제라고 게임 운영 발로 하냐고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