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있던 정도 다 떨어지게 하네요

최소한 게임 운영을 하고 계시면 유저 불만 요소는 제대로 파악하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지금 문제는 에브리아 용의 가격이 아니잖아요ㅋㅋ 애초에 다이아로 사고파는 것 자체가 문제라고요. 누가 무과금 다이아 수급이란 핑계로 무료 재화와 유료 재화를 섞어놓습니까? 그냥 과금은 아예 없어도 된다고 판단하신 거에요?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