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한 게임 운영을 하고 계시면 유저 불만 요소는 제대로 파악하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지금 문제는 에브리아 용의 가격이 아니잖아요ㅋㅋ 애초에 다이아로 사고파는 것 자체가 문제라고요. 누가 무과금 다이아 수급이란 핑계로 무료 재화와 유료 재화를 섞어놓습니까? 그냥 과금은 아예 없어도 된다고 판단하신 거에요?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