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굉장히 실망할 것 같네요. 대처하지않고 방관하겠다는 의미로 생각될 것 같습니다. 짤막하게라도 현 상황에 대해 인식했다는 오피셜 리액션이라고 해주었음 좋겠네요.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