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한텐 딱히 필요없어서 2세대 순혈 포포모랑 3세대 순혈 락샤샤 아무 해치이상 하나에 거래했는데 그 상대분이 성체수 30도 안되시는 완전 뉴비분 이였더라구요ㅋㅋㅋㅋ뭔가 뿌듯하기도 했고 이래서 나눔하는건가 싶었어요
댓글 5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