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이게 뭐라고 되게 기분이 좋네요

저한텐 딱히 필요없어서 2세대 순혈 포포모랑 3세대 순혈 락샤샤 아무 해치이상 하나에 거래했는데 그 상대분이 성체수 30도 안되시는 완전 뉴비분 이였더라구요ㅋㅋㅋㅋ뭔가 뿌듯하기도 했고 이래서 나눔하는건가 싶었어요 

댓글 5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