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내 폰은 구려서 로딩이 겁나 느림..
- 2. 우리 문방구로 달려가도 카드는 털털..
- 3. 보호소에서 그나마 행복!
- 4. 몇시간동안 고신작 했지만 다 놓치고 보호소에서 얻었지만.. 암컷뜸.. 심지에 10세대 잡임.
- 5. 커뮤보다가 나쁜xx만남
- 6. 나만 친구 없음..
- 7. 드컬하는 친구중에 내가 가장 훨씬 잘해서 거래를 못함ㅜㅠ
(인정하면 좋아요, 인정하지 않으면 싫어요)
댓글 9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