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개인거래에 관하여 아시는분 댓글주세요ㅠ

개인거래를 대신걸때

어떻게하는건가요?

 

거래소에서 거래등록을 누르고 개인거래

하고 테이머나 친구를 선택하고..

나면 드래곤알이나 해치를 선택하라고 되어있던데..

선택하는게 맞는건가요?

그럼 맞교환인건가요?

 

제가 잘 몰라서요..

아시는분있으시면 댓글주세요ㅠㅠ

 

 

댓글 8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