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ㅋㅋ…제에발 저 알상태의 포르타가 암컷이 나와야 하는데 제발요 ㅠㅠ 또 수컷나오면 그땐 저 비제이아이브이(현재 알상태) 걍 거래소에 올린다
댓글 2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