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이제 2주된 베타겜인데..

이제 2주된 베타겜인데 퀘스트가 너무 어렵니 오래걸리니 뭐 파견템이 너무 필요한데 안나온다니…

 이제 2주된 베타겜이고 내년에 정식출시인데.. 뭐 다들 정식출시도되기전에 다밀고 볼려고 하나요 ㅋㅋㅋ.. 방치형겜인데 빠르게 밀고하고싶어하시네 이겜 퀘스트까지 확밀어놓으시면 할거없습니다 님들 천천히 즐기세요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