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다좋은데 햐치 해츨링 형상변환 형태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성체 도트도 너무 좋지만 해치 해츨링도 너무 이쁘게 뽑으셔서 그 상태로만 보고싶은 용들이 너무 많아요ㅠㅠ
저만 그런가요?!
댓글 4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