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교배를 계승 등 다른 단어로 바꾸는게 좋을거 같네요..
연출적인 부분에서 수정하면 충분히 부모 자식에서 새로운 드래곤이 생기는 것도 납득할 수 있을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39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