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초기에 했었던 복귀유저인데요
그당시에는 탐험에서 새로고침 오지게해서 희귀용얻는게 전부였는데
이젠 이달의용이니, 스페셜드래곤이니 엄청 많고
탐험에서도 새로고침 갯수제한이 있네요…ㄷㄷ
궁금한건
1.스페셜드래곤들은 다 카드?코드로만 얻을수있는건가요?
2. 예전에는 탐험 알 설명 어디 잘 정리되어있었는데 그런 글 따로없을까요?
(아니면 이젠 탐험에서 알 얻는게 예전처럼 빡세지않다던가…?)
3. 그리고 이제는 현질을 쫌 해야하나요? 재앙외형이니 뭐니하는건 현질같은데
댓글 4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