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복귀뉴비 질문좀 부탁드립니다.

오픈초기에 했었던 복귀유저인데요
 

그당시에는 탐험에서 새로고침 오지게해서 희귀용얻는게 전부였는데

 

이젠 이달의용이니, 스페셜드래곤이니 엄청 많고

탐험에서도 새로고침 갯수제한이 있네요…ㄷㄷ

 

궁금한건

1.스페셜드래곤들은 다 카드?코드로만 얻을수있는건가요?

 

2. 예전에는 탐험 알 설명 어디 잘 정리되어있었는데 그런 글 따로없을까요?
(아니면 이젠 탐험에서 알 얻는게 예전처럼 빡세지않다던가…?)

 

3. 그리고 이제는 현질을 쫌 해야하나요? 재앙외형이니 뭐니하는건 현질같은데

 

댓글 4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