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3주년 이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듭컬을 올해 처음 시작한 사람입니다.

현재까지 겪어본 이벤이 까치, 프리즘게이트, 깨비장터, 포포모, 그리고 망할 쿠지가 전부여서

이번 이벤이 얼마나 잘 하고 있는 이벤인지 잘 모르겠어요.

제가 느끼기엔 아직 컨텐츠도 부족하고… 쿠지에서 지적받은 부분만 살짝 바꿔서 때깔만 다르게 낸 느낌이라, 딱히 재밌거나 좋다고 느껴지진 않습니다. 

2, 3주차가 열린 뒤에야 판단할 수 있는 문제일까요?

 

편하게 의견 공유해주세요! 반대의견도 환영합니다.

댓글 6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