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자유게시판
-
달조각 선물하는 법 없나요 ㅠㅠ냐냥냥 2026-06-23 00:36
-
드래곤슬레이어 분노하기 아주훌륭해인가요? ㅠㅠLaboriosa7233 2026-06-23 00:17
-
머쉬룸 전문가네이쳐스무디 2026-06-22 22:29
-
감격스럽다ㅠㅠㅠㅠ뱌아아 2026-06-22 21:38
-
장난작리듬데몬 2026-06-22 17:14
-
쓰담부탁드립니다!네모난냥이 2026-06-22 16:23
-
알 상태에서 외형을 어떻게 구분하나요?Apini9774 2026-06-22 05:18
-
폰 바꾼이후네이쳐스무디 2026-06-22 04:51
-
아란 최초 매니아!엉망 2026-06-22 03:19
-
안돼!!!!!!!!!!!!!케르디오 2026-06-22 03:03
미방으로 할 짤방 많은데 안하는게 어그로가 잘끌릴거같애서라기 보다는 웃겨서 나만 볼꺼입니다 대충은 다 오늘 그린거에여^ 요즘에 얼굴 자꾸 이렇게 나옴 아저씨같아요^ 그냥미소년상^ 이런거 여기 아니면 아무도 안받아준다고^ 이얼굴이 취향이네요그림체 바꿀려고 한게 아니라 그냥 퀄리티 이슈요즘에 겜 접속은 제껴두고 용을 안그려요 이제 뭘 해야하냐면. 할일을 해야겠죠무튼고신잘생
2025년쯤 자작룡 글 라나 올렸길래 시험공부도 하기 싫으니 한번 그려봤어요리본은 좀 귀찮아서 생략했습니다 20252026 사실 빨리빨리 휘갈긴거라 위쪽이 좀 더 예뻐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커미션이 안구해져 재업하게된점 사과드립니다!!커미션관련 대화는 커뮤보다 카톡이 더 빠릅니다*커미션샘플,받으시는 가격은 댓글이나 카톡으로 보여주시고 알려주세요 ※제가 신청할수있는거※*자작룡을 포함한 제가 만든 자캐들위주로 신청합니다. 최애로 신청해볼까싶지만 최애가 확실하게 정해지지않아서 자작룡,다른자캐로 신청합니다. (레모도 포함이예요!!)-제가 자작룡들,다른 자캐사진들을 여러장보내놓고 그 중에서 골라달라고 말할수도있습니다.-그림체를 보고 어울리겠다 싶은 캐로 신청할수도있어요 ※이런분위주로 찾습니다※*대부분 자작룡,다른자캐들은 털을 가지고있는 복슬캐라 털있어도 그리실수있으신분*LD나 SD 어느쪽이든 그리실수있으신분 ※커미션그리시던중 하셔도 무관하는것※*한장이 아닌 추가로 그리기 (몇장을 그리시든 상관없어요!!)*갑자기 그림버프받아서 제가 신청했던 캐로 여러방식으로 여러개 그리기 ※그림기간에 대해서※오래걸리셔도 무관합니다. 그러나 2개월이 넘어갔을경우에는 그림이 얼마나 진행되었는지 여쭤볼수있어요 -AI로 생성된 이미지입니다. 제가만든것이 아니예요- +이렇게 AI를 사용해서 샘플보여주신건 가차없이 넘길거예요. 그리고 리퀘보다는 커미션을 우대하는중입니다..
요런 느낌으로 만들면 쉽게 만들수 있어욧!!☆무지개 눈동자☆
선착순이고 리터칭 필수는 아닙니다,,!!인당 최대 한마리 입니다🥰 1 2 (사진이 뿌연 탓에 넣는 얼굴) 3
필터빨 등장!!!3번과 비슷보통그리기 보통일때컨디션이 좋을때각잡았을때쉬울때살짝 어려울때비용은 에그드래곤 해츨링 2마리~4마리입니다.그리고 환불은 않됩니다ㅠㅠ그리고 랜덤 퀄리티입니다.걸리는 시간도 랜덤입니다♥︎그리고 저도 사실 커미션이 처음이라 많이 서툴어요ㅎㅎ 그리고 이것보다 퀄리티가 높거나 낮을수도 있습니다ㅠㅠ
리분무분(꼬리쪽에 검+노 줄무늬있어요)위같이 자작룡캐디나 알캐디 상관없이 고정적으로 동일합니다.
미방 아무댓글 달아서 저를 도와주세요🙏그리고 욕과 비속어는 금지입니다. (그리고 싫어요 대신 댓글을 써주세요)
이게 제 그림실력이고요 솔찍히 저는 좀 별로라곤 생각합니다 생각도 짧아서 디테일하게는 못그리고요 명암은 귀찮기도하고 까먹어서 안넣는 경우가 많아요(어느정도는 할순 있습니다) 앱은 핸드폰 제안시간이 달려있기도 하고 수전증도 조금은 있어서 손으로 그리는게 더 편합니다 (분위기 흐렸다면 삭제할게요)
나름 열심히 한다고 그렸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 많네요 허허
천사 느낌으로 만든 드래곤 이에요! 드디어 완성 됐네요!뒷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열심히 만들었는데 어때요?
찌그러진 종이 드래곤 ㅠㅠ뒷모습다음부턴 보관을 잘 해야겠어요 ㅠㅠ
고정틀리퀘로 받습니다아아!!!!!! 그리고싶을때마다 그릴거고 하나를 채우는것이 목표이기때문에 너무 복잡하게생긴 캐디같이 난이도가 많은건 넘길수있습니다!!!!! 인겜용말고 자작룡으로 받아요!!!!
오랜만에 게시글을 올려봅니다! 1,2번의 드래곤은 검을 생각하며 그렸고,3번 드래곤은 원래 파리지옥 느낌으로 그리려다 나중에 파리지옥과 나비를 조합하여 복합적인 느낌으로 그렸습니다. 1,2번 드래곤은 알만 그리면 될 것 같고, 3번 드래곤은 성체만 완성된 상태고 두 드래곤 모두 스토리를 만들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공모전에 내기 전까지 아직 작업할게 많네요.. 😅 드래곤을 디자인 할 때 색의 조합도 신경쓰는 편이지만요즘에는 스피로우처럼 드래곤의 얼굴형을 좀 특이하게 그리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 :) 이번 공모전에서는 제외되기 때문에 다음 공모전 때 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케치북 이라는 앱을 사용 중이고요곱하기레이어 클리핑마스크 그런거 모릅니다채색 레이어랑 선화레이어 같이쓰고요그림자를 잘 못넣겠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 부탁합니다그리고 정면을 보게 그리지를 못해요항상 측면만 그리는데 정면 잘그리는 팁 부탁드립니다 직설적인 판단 부탁합니다
SD 커미션 열어보려 하는데 드라젬 시세는 갈피를 정말 못잡겠습니다… 🥺가격 측정 도움 부탁드립니다! 가격 측정 해주시고 캐(자작룡 우대) 아무나 남겨주시면,샘플도 더 만들 겸 취향캐 위주로 한번 그려보겠습니다 >:)
커미션 가측 부탁 드립니다 한 4000 생각 중인데 모르겠네요
옆카페에 올린 흑룡 여기도 올려봐요 장식을 공들여 칠하느라 조금 오래 걸렸네요 사람말고 드래곤은 오랜만이라 어려울 줄 알았는데 재밌더라고요 (∴◠‿◠∴) 움직이는 모션도 배워서 역동적인 흑룡 그려보고 싶네요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만들어보겠습니다~
미완성 드래곤 이에요! 천사 느낌으로 만들고 있어요!
마땅히 그릴 곳이 없어 전공 교재에 그렸네요 제가 썩 잘 그리는 편은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