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브야 듣거라,
너네가 정작 유저를 잃고싶지 않다 할 자격이 있었을까?
무과금과 소과금으로 모잘라 과금 유저까지 떠나가는 상황을 그딴식으로 해결하려 하는 게 정상으로 보이냐?
되도않는 헛소리 하지말고 행실 똑바로 해라.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