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

분탕치는거 같구.. 그래서 왠만하면 들눕 안하려고 하는데

올라온 개노가 더 화나게 하네요??

 

진짜 고래유저님들만큼 뭐 많이 쓴 사람도 아니지만

진짜 너무너무 너무하네요ㅋㅋㅋㅋ

 

그놈의 가치보존? 가치를 보존하는데 아니구 까내리는건 당신들 같아요.

 

기껏 열심히 모아두면 뭐하나…

없는 유저들 붙잡으려고 나 혼자 열심히 하면 뭐하나…

그쵸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