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듭1은 수정안 내놨는데 뭐하냐 하브야?

듭1에 돈 써줄 

유저들 있으니까 듭컬 버리겠다?ㅋㅋ

 

유저를 돈통으로만 생각하는

인간도 아닌것들이 진짜 웃겨ㅋㅋㅋㅋ

 

제발 하브 직원들은 숨좀 쉬지 마세요

같은 공기를 마시고 있다는게 열받으니까~^^

 

여긴 별로 안 드러누우니까

수정 안하시겠다?

 

●▅▇█▇▆▅▄▇

●▅▇█▇▆▅▄▇

●▅▇█▇▆▅▄▇

●▅▇█▇▆▅▄▇

●▅▇█▇▆▅▄▇

●▅▇█▇▆▅▄▇

 

어디한번 지워봐

실컷 드러누워줄테니까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