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Tamer_996812의 이상한 잡담 (4.파프리온)

먼저 잡담을 말하기 전에 

 

저는 초 5학년 입니다. 하이브로가 너무 원망스럽습니다.

하이브로야, 내가 너보다 운영을 잘하겠다.

 

 

후.. .. .. 자! 하이브로가 실성해가는 가운데 저는 여러분과 이상한 잡담을 나눠보겠습니다!

이건 파프리온!

 

 

이것도 파프리온! 

와 의약품이다!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