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생각해보니 개빡치는데 그렇게 가치보존이 좋으셨으면

카코 인연룡 언데드<< 은근슬쩍 삭제 쳐해서 인연룡 가치 떨구는 짓거리는 왜 하셨나요?? ㅋㅋㅋㅋ

 

진짜 좋은말만 하고싶었는데

유저 후려치기에는 가치보존~ 이 XX 떠시더니

 

지들 수익에 직관된 일 아니면 은근슬쩍 너프하시는거 역겨워요

 

아스토르는 그냥 보너스 개념이라 쳐드려도 카코인연룡언데드는 345탄까지 지속되지않았나요??ㅋㅋㅋ;;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