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 커뮤에 왜 다들 누우시고 드빌컬이 왜 페허가된 마을처럼 난장판이 되있나 싶었더니
원인은 이서 때문이렸군요
악몽인가 싶어서 눈을 크게 떴어는데 실제로 터뎠군요…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