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뭐하는 짓입니까

2024.5월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해 온 동아시아 서버 유저입니다.

 

디렉터 바뀌어서 이제 괜찮겠다 싶어 안심하고 있었는데요,이게 뭐하는 짓일까요?

 

2월달보다 심하다고 봅니다..

 

카드코드 건드리는 것도 모잘라 교배로 특외가 안 나온다고요? 장난하세요?

 

심심하면 유저분들이랑 싸우시며 푸시나봐요? 안 그래요?

 

불운의 알로(모니모,알테리온,테카누프,스노우볼) 돈 많이 빨아드셨을 텐데 얼마나 더 빨아드실려고요? 거머리세요?

(+바데무스,달맞이 이벤트,프리즘게이트,깨비장터)

 

드빌ip 가진 게임들로도 많이 빨아드셨을 거 아닙니까?

 

무과금,소과금 유저는 물론이요 중과금,과금 유저들 다 나가라고 하는거죠?

 

빨#아도 빨#아도 돈 부족하니 이렇게 하는 게임은 처음 봅니다.

 

그만 하세요 이제 좀.. 섭종 때리세요 이러실거면…아 못 때리시지,매출 드빌컬이 제일 높으니까..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