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맨날 지운다지운다 하면서도 현질하면서 svip 찍은이유가 머겟나요
생각을좀해보세요
이렇게 하다가도 고개 숙이고 사과 해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맘에안들어도 넘어갓어요
근데 지금 몇번째입니까 이게?
현질유도도 좀.. 정도껏해야하지않나요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