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카드팩...음....

특외도 막아놨고, 인연 하기도 힘들거같고, 한 쌍 만드는것도 쉽지는 않을거같고

가뜩이나 행운의 알도 이제 주기적으로 나오는 마당에 이달용까지해서 이렇게 돈 쓰게 만드는게 말이 되나요..??

꼬우면 돈내라는거같은데 어지간히 해야 돈도 쓰지…

 

코스믹결정도 도감채우기말고 얻을수있는곳도 없는데 수급처없이 올려서 힘든데 도감작도 막히겠고

 

방금 븨앞달아서 시그니처 청사룡 한쌍 얻었던데 ㅋㅋㅋ…참…호구마냥 쓰는건 아마 이번이 끝이겠네요… ㅎ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