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지나간 프리즘게이트는 돌아올까요 흑흑

드라젬 월간 빼면 상시 구매 가능도 아닌데 프리즘게이트 때문에 드라젬 싹싹 털려서 깹장에서 울고잇습니다.. 새디와 매디는 떠주지도 않았는데..ㅠㅠ

이전 프리즘이었던 크레핀들은 또 와방 비싸게 팔리네요…. 살 엄두는 안나고 갖고는 싶고 ㅠㅠ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