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나눔을 나중에 열어볼려 하는데

뉴비긴 하지만,지금까지 모아둔 카코용 일외들과 특외들이 잔뜩 있어서

2주년 기념으로 카코 특외를 나중에 광장에서 나눔을 해보려 하는데

어느 시간대/날짜에 여는 게 알맞을까요?저는 너무 늦은 시간이 불가능하지만…

시간을 잘못 잡으면 사람이 많이 모이지 않을 것 같아서요🥲

여러분은 어느 시간대가 좋나요?최대한 의견을 반영해서 날짜와 시간대를 잡아보겠습니다

 

댓글 6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