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초창기 유저입니다

이클립스 페스티벌 처음 시작했을때

접고 간만에 커뮤 왔는데 조금 분위기가 어수선하네요...

예전에 새벽까지 신전에서 고신먹을려고 대기타고 도감북사고 카드사고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아쉽고 안타깝네요🥲 밑에사진은 듭컬이 첫 오프라인 행사했을때

사온것들인데 왜이렇게 되었는지... 그저 안타까울뿐입니다

댓글 2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