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뷰징 길드 정* 의 내부 사정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콜로세움 관련으로 저의 길드가 의심을 받는 상황에서, 길드 관련 폭로를 하나 해보려고 합니다.
계정을 하나 새로 판 점 죄송합니다. 내부자 색출로 퇴출당하기 싫어서 그런 것이니, 제발 봐주시기 바랍니다.
콜로세움 2시즌 때 미사용님이 콜로 집중하신다고 접으시고 잠깐 물음표님이 완장을 찬 적이 있습니다.
이 때 친했던 길드원분들이 길드 관리 안한다고 탈퇴하시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제 길드은 이 체계가 문제인 상황입니다. 드링크와 콜로세움 시스템이 나온 이후, 길드가 모든 항목에서 1등만 하려고 해서 길드원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정예는 헌터 시절부터 이어져온 길드입니다. 이 과정에서 염제 - 미사용으로 길드장 바뀐 이후로 길드 자체가 살벌해졌습니다.
헌터 때부터 월별로 성체수 랭킹을 나열하고, 이제는 한달에 100마리 채우지 못하면 무조건 추방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군대가서 전혀 용을 키우지 못하는 사람도 포함해서 말이죠.
뿐만 아니라, 각 길드원마다 매니아 목록을 작성하는데, 길드원한테 매니아를 무조건 따라고 은근슬쩍 강요합니다. 다른 분들이 용을 지원해주는 것도 아니고, 그냥 무조건 뱃지 얻으라고 강요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조건을 다 지킨 사람들 중에서도 가을에 물갈이를 당한다고 합니다.
저는 바로 물갈이 될 소과금러라, 길드의 행동이 무섭지만 이렇게 공커에 글을 남깁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