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쁘기도 하고 컬태기 이슈로 접었었는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다시 깔았더니 인터페이스도 바뀌어 있어소 적응하려면 좀 걸릴 것 같아요 ㅋㅋㅋ
댓글 2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