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억까

상대방이랑 똑같은 덱 쓰고 스킬레벨도 더 높은데

왜 10판중 8판을 지는지 모르겠어요..

계속 얻어터져보면서 제 생각한 나름대로 유리한 덱을 써봐도

 

선공 뺏기면 내 용이 골고루 때려서 다 살려놓는동안 상대방은 한놈만 줘패서 패배

선공해도 후공패배와 마찬가지의 이유+상대방만 결정적인 크리티컬 사용해서 역전패

한 두판도 아니고 매판이 이유없이 불리하게 돌아가는게 미칠 것 같아요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