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에그몬님 나눔 후기

에그몬님께서 쓰면 좋다하셔서 적어봅니다!

막상 적으려니 뭘 적어야돼는지..모르겠네요

일단 안됄거라고 생각하고 신청했는데 당첨이

돼서 놀랐네요.. 아!나눔받은 드래곤은요..

완주작을 할려했는데..

지 마음대로 진화를해버려서..지금은?

이렇게 됐습니다..나중에 달조각써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에그몬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