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팝업 다녀왔습니다

10만원 넘게 썼지만 나키르 쿠폰이 품절이라 너무 아쉬워요..

그리고 피규어는 한 4개 정도 산 거 같아요(쿠폰은 솔직히 별로 신경 안 쓰고 그냥 샀어요)

 

마우스 패드, 공책, 볼펜에 카드팩 하나, 도감북 2권(비블로스가 탐났어요..) 사서 15만 4천 정도 썼네요

 

나키르 있었으면 5만원 더 썼을텐데 없어서 그냥 거기까지 사고 집 갔네요

댓글 3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