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말 안하고 두 분께서 원만한 합의 하셨음 좋겠습니다.
솔직히 제가 문제의 게시글(나눔글)을 삭제하면 되는데 내가 굳이? 지워야하나 싶다가도 3일동안 싸우시고 계시는 모습보니 걍 지우는 게 나을 거 같네요.
+좀 이따 문카르 나눔할 예정 많관부
댓글 2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