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팔기 x 라고 나눔놀이터에 올렸는데 버리셨네요?ㅋㅋㅋ 하하 진짜로 그럴거면 들어오지를 말든가 일단 그분 차단해놨는데 기분이 아주 드럽네요

댓글 4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