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부 1세대로 돌렸는데 정화 하나도 안뜬데다가 성별이 다 똑같네요.. 솔직히 너무한거 아닙니까?
넵튠 3마리나 날렸네요. 그냥 정화외형 포기할까 싶습니다.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