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팔리네요.. ㅠㅠ 4탄 나락이 좀 심하게 빨리당한듯 다른 카카용은 잘만 팔리던데…ㅠㅠ 이젠 안팔린 4탄들은 다 나눔이라도 해야되는 사항인가 ㅠㅠ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