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 너무 멀어서 가지도 못하고 얻으신 분들 글이나 구경하고잇네요..ㅋㅋ (김해) 버스 두 대 타고 가야 서울까지 가는데 멀미도 심해서 ㅜㅠ
댓글 3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