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케루빔?이 안 나온걸로 아는데
세라핌 가지고 있는분들이 있더라구요..
꼭 네마리 다 안 모아도 소환 가능한건가요?
강림때문인가..?
강림은 한마리만 있어도 가능한건가요?
댓글 6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