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아르카 엔젤 나눔합니다~ (완료)

지금 바로 나눔 놀이터에 방 만들어 놓겠습니다!

 

탐험레벨 5렙 달성으로 오늘 한마리 추가로 더 받아서 3마리가 되버렸어요… 한마리는 나눔하도록 하겠습니다! 훈련은 아직 안했구요, 돌봄은 좀 했습니다… 13시간 정도 가지고 있었다 나오네요… 성격작은 딱히 하던것 없습니다! 나눔 참여하실 분들은 나눔 놀이터로 와주셔요!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