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글삭좀 그만 하시고 최소 사과는 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글삭된 글들만 수두룩합니다. 유저 민심 잃고나서 외양간 고치는 게임 많은데 민심 잃은 게임은 지갑전사가 많아도 망하는 결과를 여럿 봐왔었지 않았습니까? 유저 기만하면서 돌려보내고 말 덧붙일때마다 새로운 논란이 줄줄이 생기는데 12년 먹은 기업이 이런걸 예측하지 못했을리는 없고 돈 쓰는게 즐겁지가 않고 버리는것보다 더 안좋은 곳에 쓰는 느낌이라 많이 화나네요. 지갑러들도 한계가 있고 돈뽑는 기계로 보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댓글 3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