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참다참다 피규어로 코드 판매는 진짜 기분 나쁘네요

아크릴 스탠드 예쁘지도 않은거 

피규어는 만오천원 충분한 값어치 된다고 생각해서 구매한거고 아크릴 스탠드는 코드 값이라 생각하고 산건데

 

이렇게 될줄 알았다면 오늘 아크릴 안샀죠^^ 피규어가 훨씬 다양해서 여러개 사도 모으는 재미가 있고 귀여운데

 

진짜 이건 아니죠

 

와 진짜… 이건…아니죠…..정신 차리세요 제발

하…

내일 가시는 분들 부럽네요…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