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제 개인적인 후기이고
첫날 오픈런 기준인 만큼 여러모로 변경 될 사항이 많은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불호 후기가 많습니다.
1. 첫날 기준 직원들이 전부 교육이 되어있지 않고, 노란 재킷의 어린 직원들은 거의 질문에 대답을 하지 못합니다. 대부분 나이 있으신, 정문 앞 노련한 분들이 계시니 그분들에게 여쭈어보세요.
2. VIP 또한 대기순번을 받았으나, 카카오톡으로 연락 받는 형태이기 때문에 순번을 받으셨는지 잘 확인하셔야합니다. (알림이 안 오거나, 순번 안내 시스템에 등록이 오류로 안 되는 경우 발생)
3. 굿즈 샵 절대 크지 않습니다.
사람들 점심 먹는 곳이고, 다른 팝업도 껴서 하고 있어서 여러모로 복잡합니다. 걍 대기순번 받았음 딴데 가셔요…진짜 인파에 밀려 죽을 것 같았습니다. (점심 기준)
4. 결제 라인 서서 결제 기다리는데만 30분 기본 걸립니다. 결제 하는 사람들도 바코드 찍고 더블확인하는데 시간 많이 걸리며, 굿즈 이름 잘 몰라서 더블체크 꼭 하세요.
5. "결제 하면서 할 수 있는 것"
- VIP 혜택 받기
- 스탬프 이벤트 종료 보상 받기
- 5탄 카드팩 구매(굿즈샵에 전시X)
- 도감 구매(굿즈샵에 전시X)
!!! 중요: 현금 결제 하시는 분들. 따로 꼭 결제 전 말씀하세요. 현금 결제 가능한 곳이 하나라서 사전 고지 안하면 시간 많이 잡아먹히고 애먹습니다.
6. 아크릴 수량 많이 없단 얘기 들었습니다. (07/25 12:30 기준)
7. VIP 선물: 키보드 장패드 / 캔디모양 키링 1개 ㅋㅋ 코드나 다른 것 없습니다…
8. 럭키박스 터질 것 같은 것 대부분 고신 머리인형 같습니다. 밖에서 열지 마세여. 박스로 다시 복구하기 어려움. (사실 여부 확인되지 않음, 제가 본 몇 개 기준 추측.)
9시 기다리시는 것은 일반 입장만 추천드립니다.
44번째분 기준 120분 안내 받으시는 것 들었습니다.
VIP분들은 걍 10시 10분쯤 오셔서 백화점 열리면 들어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전 걍 지하2층에서 안 기다리고 1층에서 내려가서 안내 받았거든요. (내일은 어떨지 모름)
여러모로 불만족스러운 스토어였지만, 굿즈 자체는 다양하고 귀여운 것들을 많이 고려해서 좋았습니다.
하브야, 온라인 판매 좀 해줘라…
VIP 인증 사진도 올립니다~
+ VIP/VVIP 보상 차이 없습니당 ㅋ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