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저번 년도에 키웠던 용들 보다 순2 앙그라 한쌍 있길래 교배 시켰는데

ㄴ 이런 족보더라고요 ㅋㅋ
왠지 귀여워 보여서 족보작 하기로 결심했어요
사실 전에도 하고 있긴 했는데 큰 흥미를 못 느껴서 대충 해서,, ㅋㅋ
그래서 라우아한테도 이름 붙여줬어요 히히,,

작명센스 구려서 좀 이상한것 같긴 한데 제가 만족했으니 된거겠죠..??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