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이거 언제 다 키울까요 ㅋㅋㅋㅋㅋ

참고로 저거 외에도 부화기 안써지는 알들도 꽤 남아있답니다~ 좀비나 술래도 아직 안깠고, 30일때 받은 백룡도 아직 우편함 지킴이고… 아바돈들은 물론 시그니처애들도 잔뜩…

진짜 언제 다 키우죠 ㅋㅋㅋㅋ

댓글 26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