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드디어 그랜드 마스터 달성!

드디어 달성했네요… !!

 

그랜드 마스터 따면 나눔도 하고 

Q&A도 할려고 했지만

 

Q&A는 인기가 없을거 같고…

나눔은 내일 다른분과 함께 할 예정입니다 :)

 

(근데 레전드 등급이 생겼군요… ㅋㅋ)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댓글 12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