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디어 달성했네요… !!
그랜드 마스터 따면 나눔도 하고
Q&A도 할려고 했지만
Q&A는 인기가 없을거 같고…
나눔은 내일 다른분과 함께 할 예정입니다 :)
(근데 레전드 등급이 생겼군요… ㅋㅋ)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댓글 12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