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링크로 메티스 특외는 파시는 분 간간히 보이던데 클라비스 특외 파시는 분은 별로 없네요…;ㅅ;
12월 교배 외형 말고 그냥 특외는 12월 아니어도 나오는 거 맞나요?
12월 되면 다시 클라비스 나오는 거 맞죠....???ㅠㅠ
+제가 아주 거대한 착각 속이 있었다는 것을 방금 알았습니다..ㅋㅋㅎㅎ
다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ㅅ;!!
댓글 16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