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클라비스 특외는 파시는 분이 없네용...

드링크로 메티스 특외는 파시는 분 간간히 보이던데 클라비스 특외 파시는 분은 별로 없네요…;ㅅ;

12월 교배 외형 말고 그냥 특외는 12월 아니어도 나오는 거 맞나요?

 

 

12월 되면 다시 클라비스 나오는 거 맞죠....???ㅠㅠ

 

 

+제가 아주 거대한 착각 속이 있었다는 것을 방금 알았습니다..ㅋㅋㅎㅎ

다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ㅅ;!!

댓글 16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