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냅다 다른데에 돈 묶여서 한참 기다렸네요 으악.
이제 애들 성격이나 생각해봐야겠어요~
어차피 돈 한번 더 들어올거 있어서 세트 한번 더 사면 이번 이달용은 올클이네요~
락샤사는… 언젠간 얻겠죠 뭐…(잊어버렸음)
생활패턴 박살나가지고 게임도 제대로 확인하기도 어려운데 이김에 심약작 해야 하는 애들 심약작이나 도전해볼까요…? ㅋㅋㅋㅋ
푸솜도 키워야 하고… 바스카도 설원 한 쌍 번개 한 쌍 밀렸고… 밀린게 많습니다 지금ㅋㅋㅋㅋ
과거의 나는 메티스를 어떻게 다 키운거지…;;
댓글 2
0/3000